본문 바로가기
리틀마이키친

간단한 밑반찬 만들기!!

by 호호아줌마_ 2020. 1. 23.
반응형

휴일이 있다보니 매번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것도 힘들다

그래서 오래먹을 수 있는 반찬을 만들어 보았다.ㅎㅎㅎㅎ

물론 귀찮아서 한번에 많이 만들고 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오늘은 왠지 하다보니 

평소보다 더 많이 만들게 되었던거 같다(귀찮아서 그런거 아님ㅎㅎㅎㅎ;;;)

 

오늘의 메뉴

설명전에 이것은 꼭 말하고 싶다 ㅎㅎㅎ 우리집 식구는 2명이 전부라고^^;;;;;;;;

1. 진미채무침과 멸치볶음

멸치와 아몬드, 해바라기씨, 마늘후레이크까지 바삭하게 만든 멸치볶음과 마요네즈가 과다하게 들어가 버터구이맛이 나는 진미채무침 

 

2. 동치미

작년 김장할때 사이드로 만든 동치미

3. 양념깻잎

김장양념으로 만든 양념깻잎

 

이번 설날 연휴에 밑반찬으로 간단하게 먹기에는 충분한거 같다..... 

사실 장조림을 하고 싶었지만 집에 생강이 없는 관계로 내일 해야겠다.

오늘은 일찍(벌써 11시가 넘었지만) 마무리하고 자야할듯하다. 

왠지 몸살기운이 있는게....;;;;;;;

 

다음에는 쌍화탕을 해볼까?? 싶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