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틀마이키친

푸드 어셈블 마라샹궈 리뷰 (요리똥손도 할 수 있는 일품요리)

by 호호아줌마_ 2020. 1. 19.
반응형

신랑 회사 선배가 푸드 어셈블에서 주문한 마라샹궈를 나눔 하여 

오늘의 점심메뉴는 마라샹궈로 결정!!! 

아... 꼭 다이어트 하려고 하면 먹을게 생기는 불변의 진리란 이런 것.. ㅋㅋㅋ

 

가끔 살림 권태기가 오면 온라인반찬사이트에서 완제품으로 된 걸 먹으면서도 

이거 깨끗하게 씻어지긴 한걸까? 라는 의구심을 품게 된다면 푸드 어셈블 제품을 추천한다.ㅋㅋ

(나도 처음먹어봄 가끔 여기서 사다 먹어야겠다 싶어서~)

 

푸드 어셈블 마라샹궈

이 제품의 장점

 

첫 번째!

모든 재료가 온다! 

(볶는 재료가 있으면 식용유까지 포장되어서 온다)

 

두 번째! 

조리 순서에 맞게 포장이 나뉘어있다. 

포장이 저렇게 A, B, C, D KIT로 나뉘어 있는데 

이 설명서를 보니 조리 순서 대로 나누어져 있는 것이다 

 

먼저 A KIT를 열어 보면 

아래같이 소포장에 식용유까지 들어 있다. 그럼 식용유를 넣고 파 마늘과 베트남 고추 볶아주기!


그리고 이 제품이 좋은 이유는 싹 꺼내서 씻어서 쓸 수 있다는 것!!!!!!!!


의심병이 있어서 반찬 가게든 배달이든 자꾸 이부분이 못 미더웠는데

내가 한번 씻어서 조리 할 수 있으니 문제 해결!!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저렇게 재료가 나뉘어 있으니 

개인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맛은 더 추가해서 먹어도 된다는 것!!! 

 

다음 우삼겹과 냉동오징어 새우를 넣고 2분간 볶아 주기 

다음은 깨끗이 씻어둔 C KIT를 넣고 다시 숨이 죽을때 까지 볶아 주기 

아! 당면은 미리 15분전에 따뜻한 물에 불려두어야 한다. (이것도 다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음!!)

다음 마지막 마라샹궈를 마라샹궈로 만들어줄 마라샹궈 소스를 넣고 볶볶볶~~~ 

참 쉽쥬~?

재료다 소분해서 나눠줘도 요리 똥 손은 뭘 먼저 할지 몰라 헤맬 때도 있고~ 

똥 손이 아니라도 처음 해보는 요리는 순서를 몰라 헤맨다거나 그런데 

그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설명서에 조리시간까지 들어있으니 

새로운 요리 스킬까지 터득하는 일석이조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를 아니겠지만 나가긴 부담스럽거나 혼자 자취하면서 잘 못 사 먹는다거나 그런 거 주문해서 집에서 

아주 양껏 푸짐하게 먹기는 너무 좋은 것 

가끔 살림 권태기가 오면 냉장고에 잔뜩 사놓아야겠다 

(근데 나.. 분명 다이어트한다고 하지 않았....? 소곤소곤)

 

대망의 마라 샹궈쓰~ 

 

완성!!!! 짝짝짝 짝짝!!!! 

 

딱히 밥반찬이 아니라도 가끔 누구 초대하거나!

요리 잘한다는 사람들도 누구 초대하면 요리하기 부담스러운데 보장된 맛이니 굿~이고

안주용으로 사둬도 아주 요긴하게 쓰일 것 같다.

 

협찬받은 거 1도 없고 내돈내산은 아니지만(신랑 선배가 준) 여하튼 개인적으로 느낀 리뷰~ 

 

오늘의 요리는 마라샹궈!!! 대성공!!! 끝~ 

 

그러고 보니 푸드 어셈블 칭찬 잔뜩 해놓고 사이트 주소도 안 달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나란 인간 

https://www.foodasb.co.kr/main/index.php

 

푸드어셈블

푸드어셈블

www.foodasb.co.kr

 

반응형

댓글